치앙마이에서는 산과 초록 숲, 힐링 액티비티까지 ‘자연 속으로 떠나는 여행’이 일상입니다. 천년 사원만큼이나 자연이 가까워지는 경험, 여유와 모험을 동시에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꼭 추천해요.
치앙마이에서 누리는 자연 체험
도이수텝 산 정상
- 치앙마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신선한 공기와 탁 트인 전경을 만끽할 수 있어요. 케이블카를 타고 지그재그 산길을 오르면, 바람결 따라 나뭇잎이 사각거리고, 매혹적인 ‘도이수텝 사원’도 만날 수 있습니다.
몬쨈 전망대
- 라벤더 꽃밭, 꽃언덕, 그리고 끝없는 산능선. 일출·일몰 명소로 둘도 없는 곳이죠. 산 위의 마을에서 체험하는 현지 꽃차와 햇살, 인생샷 포인트가 가득해요.
핑강 따라가는 자연 산책
- 치앙마이 시내 한복판을 흐르는 핑강(Ping River)은 산책로와 강가 카페로 유명합니다. 강변을 자전거로 달리거나, 유유히 크루즈를 즐길 수 있어요.
치앙마이 액티비티 BEST
코끼리 보호구역 방문
- 동물을 사랑하는 여행자라면 ‘윤리적 코끼리 보호구역’이 필수 코스! 먹이주기, 목욕 시키기, 코끼리와 산책 등 동물친화적 체험이 가능합니다.
트레킹 & 짚라인
- 우거진 산림을 걷는 트레킹, 정글 속 줄타기(짚라인) 같은 체험은 영혼에 신선한 산소를 주는 시간이에요. 도이인타논 국립공원, 치앙다오 등 일일투어도 인기가 많아요.
현지 카페 투어
- 산중턱, 계곡, 숲길을 따라 펼쳐진 카페에서는 멋진 풍경과 맛있는 로컬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어요. ‘마운틴뷰 카페’에 앉아 느긋하게 책을 펼쳐 보세요.
자연 속 마사지 & 스파
- 쏟아지는 햇살, 바람 소리를 들으며 즐기는 야외 마사지와 스파는 치앙마이만의 특별한 힐링!
추천! 하루 코스 예시
1. 오전: 도이수텝 등반·전망대 사진 촬영, 몬잼에서 꽃길 산책
2. 점심: 꽃차 한잔과 함께 마운틴뷰 카페 휴식
3. 오후: 코끼리 보호구역 체험 or 짚라인·트레킹
4. 저녁: 핑강 리버사이드 레스토랑에서 라이브와 함께 마무리
자연과 도시, 힐링과 모험이 한 데 어우러진 치앙마이의 하루! ‘진짜 태국’을 느끼고 싶다면, 산과 강이 어우러진 자연 속 액티비티를 적극 추천합니다.